본문 바로가기
논밭상점/계절채소

유기농 콜라비 판매

by 농민, 들 2019. 11. 7.



양배추와 순무의 합성어, 콜라비. 달고 아삭한 유기농 콜라비를 아삭아삭 드셔보세요




껍질이 아주 얇기 때문에 감자칼 같은 것으로 겉을 얇게 벗겨낼 수 있습니다. 몇 조각씩 잘라 생으로 먹거나 김치나 피클, 즙으로 내려 수시로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땅이 건강해야 땅 속 영양분을 흡수해 자라는 뿌리식물이 건강합니다. 오랫동안 유기농으로 보살핀 땅에서, 농사 베테랑 우리 아빠 유기농 박종권농민이 건강하게 유기농 농사를 지었습니다.

 


- 상품구성: 유기농 콜라비 5kg/ 10kg
- 주문마감: 발송 당일 오전 6시
- 발송: 매주 월수금
- 보관방법: 밀봉해 냉장보관


※ 수령 상품 결함 시, 수령 직후 6시간 내 해당 사진을 3장 이상 촬영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콜라비는 잎부터 뿌리()까지 모두 먹는 채소입니다. 잎과 함께 받길 원하는 분들은 배송메시지에 이라고 작성해주시거나, 옵션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잎은 상품 무게에 포함됩니다.

 

※ 잎은 콜라비//박스크기 등에 따라 콜라비와 분리 포장될 수 있습니다.



논밭상점은 무게에 맞춰 포장하므로 크고 작은 콜라비를 고루 넣습니다



큰 것은 큰 대로, 작은 것은 작은 대로 맛있습니다. :-)





자연과 함께 길렀습니다. 벌레 먹은 자국이 군데군데 있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최대한 다듬어 보내드립니다만, 유기농이기 때문에 자국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유기농 표시라고 부릅니다







5kg 포장 모습입니다. 콜라비 크기는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뿌리를 선택해주시는 분들께는 아래 사진과 같은 잎이 들어갑니다. 배송 중 잎이 잘라지지 않도록 최대한 꼼꼼하게 포장합니다만, 잎에 수분이 많으므로 배송 중 잘라질 수 있습니다또한 잎을 모두 떼어내면 신선도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하나당 가운데 있는 서너 개 잎은 붙여서 보내드립니다


※ 잎은 콜라비//박스크기 등에 따라 콜라비와 분리 포장될 수 있습니다.








콜라비에 달린 긴 뿌리, 누런 잎은 모두 떼어내고 보내드립니다.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신경 써 보관해야 합니다. 용기나 봉투에 넣어 밀폐한 후 냉장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유기농 박종권' 우리 아빠와 제가 농사짓는 곳은 충남 홍성군 홍동면제 고향이자 아빠가 평생 농사지으며 살아온 곳입니다열 살이 되기 전부터 할아버지의 농사를 도왔던 아빠는 평생 동안 자연과 호흡하는 방법을 익혀왔을 것입니다뜨거운 낮에도눈이나 비가 세찬 날도결혼식 날도세 딸들이 태어난 날도.




우리 아빠는 제철 유기농 채소를 기릅니다유기농을 실천한지 올해가 한 40년차동네 사람들이 매해 놀랄 만큼 농사를 잘 짓는 농사 베테랑입니다친환경농업을 확대하고자 애쓰는 친환경농업 활동가이기도 합니다이 정도면 작물 앞에 유기농을 붙일 게 아니라아빠가 곧 유기농이라는 생각이 듭니다그래서 유기농 박종권이라는 닉네임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는 엄마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오랜 시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아빠.  쉼 없이 자연과 호흡하며 살아온 아빠는 오늘도 농사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