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밭상점/계절채소

유기농 고수 수확 시작!

by 농민, 들 2019. 10. 27.



쌀국수에 넣어 먹어도 좋고, 경장육슬 같은 중국요리처럼 다른 채소들이나 돼지고기랑 같이 먹는 것도 잘 어울리는 고수. 할머니부터 아빠를 지나, 이제는 제가 농사를 짓는 유기재배 땅에서 건강히 길렀습니다. :-D 맑은 물에 살짝 헹궈 드시면 좋습니다.






- 상품구성: 당일 수확한 '유기농 고수 300g(1봉)'

- 주문마감: 발송 당일 오전 6시
- 발송: 매주 월~금요일 (공휴일 제외)
- 보관방법: 냉장보관


※ 수령 상품 결함 시, 수령 직후 6시간 내 해당 사진을 3장 이상 촬영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논밭상점은 매일 매일 주문량에 맞춰 수확합니다. 이는 주문제작과 다름없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는 수확한 채소를 버리는 일이 됩니다. 되도록 주문취소하시는 일이 없도록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매일 아침마다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고수를 수확합니다. 논밭상점은 발송 당일 수확을 규칙으로 합니다. 뿌리를 다듬은 후, 차곡차곡 담아 보내드립니다.










논밭상점은 ① 유기재배 ② 당일수확 당일배송이 원칙입니다. 봄가을은 종이, 여름겨울은 스티로폼 박스로 포장해 보내드립니다. 스티로폼, 비닐 사용을 원하지 않는 분은 배송메시지에 메시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충남 홍성에서 농사 베테랑 아버지를 따라 유기농 채소 허브농사를 짓고, 논밭상점을 돌보는 박푸른들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하루 중 아침은 농사를 짓고 저녁은 농민과 구매자를 잇는 일을 하며, 꼬박꼬박 살아갑니다.



농민들과 농민 생산비 보장을 위한 ‘유기농 베테랑 박종권 농민 농산물 판매’/ 농촌여성 소득향상 프로젝트 ‘옥분언니의 봄나물보따리’/ 군산평야 친환경 벼농사 확대를 위한 ‘단골쌀집’/ 청년여성농민 판매지원 ‘마녀의 계절’ 등을 기획하며, 농민들을 응원하는 삶을 살고 있기도 합니다.









출처: https://j-nongdam.tistory.com/221?category=765464 [논밭상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