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밭상점/계절채소

유기농 와일드 루꼴라 500g(1봉) 판매 시작

by 농민, 들 2019. 10. 8.


고소하고 살짝 매콤한 와일드 루꼴라. 잎이 큰 로켓 루꼴라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잎채소입니다. 샌드위치나 샐러드 채소로 좋은 와일드 루꼴라. 유기농 와일드 루꼴라니까, 물에 살짝 헹궈서만 드시면 됩니다. 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와일드 루꼴라를 농장에서 바로 보내드립니다.

 

 

논밭상점은 농사짓는 사람들이 돌보는 작은 상점으로, 우리들이 공들여 농사지은 것을 팝니다. 내용이 길지만 서로를 위해 꼭 두루 읽어보신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논밭상점을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상품구성: 유기농 와일드 루꼴라 500g (1봉)

- 주문마감: 발송 당일 오전 6시
- 발송: 매주 월~금요일 (공휴일 제외)
- 보관방법: 냉장보관
※ 수령 상품 결함 시, 수령 직후 6시간 내 해당 사진을 3장 이상 촬영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와일드루꼴라를 주문량에 맞춰 수확하기 때문에 주문제작과 다름없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는 수확한 와일드루꼴라를 버리는 일이 됩니다. 되도록 주문취소하시는 일이 없도록 꼭 부탁드립니다.



주문마감은 발송 당일 아침 6시입니다. 만약 월요일 오전 6시 전까지 주문하신다면 당일 수확해 발송하는 식입니다. 보통 다음 날이면 도착하니, 우리 공심채가 원하는 때 알맞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시간을 맞춰 주문해주세요.










이른 아침 수확한 신선한 유기농 와일드 루꼴라를 농장에서 바로 보내드립니다. 






논밭상점은 ① 유기재배 ② 당일수확 당일배송이 원칙입니다. 봄가을은 종이, 여름겨울은 스티로폼 박스로 포장해 보내드립니다. 스티로폼, 비닐 사용을 원하지 않는 분은 배송메시지에 메시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채소

고소하고 살짝 매콤한 와일드 루꼴라. 신선한 샌드위치 채소로도 좋고, 여러 채소 과일과 함께 샐러드로 먹는 것도 좋습니다. 















충남 홍성에서 농사 베테랑 아버지를 따라 유기농 허브농사를 짓고, 논밭상점을 돌보는 박푸른들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하루 중 아침은 농사를 짓고 저녁은 농민과 구매자를 잇는 일을 하며, 꼬박꼬박 살아갑니다.

농민들과 농민 생산비 보장을 위한 ‘유기농 베테랑 박종권 농민 농산물 판매’/ 농촌여성 소득향상 프로젝트 ‘옥분언니의 봄나물보따리’/ 군산평야 친환경 벼농사 확대를 위한 ‘단골쌀집’/ 청년여성농민 판매지원 ‘마녀의 계절’ 등을 기획하며, 농민들을 응원하는 삶을 살고 있기도 합니다.



어스름한 아침, 우리는 일어나자마자 논밭상점 주문을 확인하고 오전 6시부터 허브와 채소를 수확합니다. 시장을 거치지 않고 직접 보내드리는 만큼 신선도에 신경 써, 그날 수확한 허브와 채소는 그날에만 보내드립니다.




밭에는 애플민트와 다양한 민트,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바질, 파슬리, 차조기, 루꼴라 같은 허브들이 풀과 벌레와 어울려 자랍니다. 사진 속 아이는 지렁이! 우리는 자연과 함께 유기농으로 농사지었습니다. 유기농은 화학비료조차 사용하지 않고 기르며, 3년에 한 번씩 땅에게 쉬는 시간을 줍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의 평화, 우리 채소를 먹는 분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으로 철저히 농사지었습니다. 






댓글